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xoxo 핫도그앤커피, 두 번째 '완벽한' 시리즈 '완벽한주스' 출시

작성자 XOXO핫도그(ip:115.178.65.136)

작성일 2022-02-17

조회 32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주)세컨드찬스에서 운영 중인 xoxo 핫도그앤커피가 '완벽한라면'에 이어 '완벽한주스'를 출시했다.    


xoxo 핫도그앤커피가 최근 새롭게 출시한 '완벽한주스'는 딸기, 골드키위, 망고, 수박 등 네 가지 과일맛으로 출시되었다.    


완벽한딸기주스는 딸기 과육이 듬뿍 들어갔으며, 완벽한골드키위주스는 키위의 새콤함과 달콤한 맛이 조화롭다. 완벽한망고주스는 달달하면서도 망고 그대로의 맛을 내며, 완벽한수박주스는 달콤시원한 맛을 담았다.    


이번 ‘완벽한주스’는 앞선 '완벽한라면'에 이은 두 번째 '완벽한' 시리즈다. '완벽한라면'은 얼큰하고 진한 국물이 특징인 라면으로, 출시와 동시에 PC방 업계에서 대히트를 친 바 있으며, 여기에 더해 '완벽한주스'까지 출시하며 PC방 업계에서 큰 성공을 이뤄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해당 제품은 현재는 가맹점에서 판매되고 있지만, 조만간 일반 매장 및 소바자들에게도 판매될 예정이다.    


세컨드찬스 관계자는 "앞서 출시한 '완벽한라면'이 많은 관심을 받은 만큼, 성원에 힘입어 두 번째 '완벽한' 시리즈 '완벽한주스'를 내놓게 됐다"며, "생과일을 갈아서 만든 만큼 풍부한 과육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리라 기대된다. 앞으로도 '완벽한' 시리즈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xoxo 핫도그앤커피는 정통 핫도그 브랜드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토핑과 소스를 곁들인 정통 핫도그뿐만 아니라 커피, 에이드, 스무디, 감자튀김 등 다양한 메뉴를 내세우고 있다.    


xoxo 핫도그앤커피는 독립 매장 뿐만 아니라 PC방 등에 입점해 많은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첨부파일 주스.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