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정통 핫도그 브랜드 'XOXO핫도그 앤 커피',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장 입점"…'스키어들에게 인기'

작성자 XOXO핫도그(ip:115.178.65.136)

작성일 2022-02-17

조회 47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정통 핫도그 브랜드 'XOXO HOTDOG&COFFEE(XOXO핫도그 앤 커피)'가 오크밸리 스키장에 이어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장에 입점하면서 스키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관계자는 "XOXO핫도그 앤 커피가 인기에 힘입어 대명 비발디파크에도 성공적으로 입점하게 됐다"며 "조리시간이 짧기 때문에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되며 부드러운 맛으로 스키장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XOXO핫도그 앤 커피'는 한국인 입맛에 맞는 비법 소스로 핫도그의 맛을 제대로 전하고 있다. 또, 핫도그 전용기기를 개발해 전문성을 높이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대기시간을 대폭 감소시켰다. 그릴이 아닌 증기조리방식을 적용해 쉽고 빠른 조리가 가능하며, 냄새와 연기가 발생하지 않아 밀폐된 곳에서도 쾌적하고 위생적으로 메뉴를 제공할 수 있다.

핫도그는 오리지널 핫도그를 비롯해 어니언, 렐리쉬, 화이트 렐리쉬, 칠리치즈, 치즈불고기, 스파이스치킨 등 종류가 다양해 고객의 입맛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며 핫도그 이외에도 커피, 에이드, 스무디, 콘덕 등의 다양한 사이드 메뉴까지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XOXO핫도그 앤 커피는 다양한 토핑, 소스와 남녀노소 모두 선호하는 메뉴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다"며 "스키장, 여가문화시설 등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핫도그와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는 XOXO핫도그 앤 커피는 여러 메뉴로 다양한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며 "미국식 정통 핫도그를 최상의 맛과 서비스로 선보이기 위 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XOXO핫도그 앤 커피는 현재 전국에 약 400여 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샵인샵, 로드샵, 휴게소, 워터파크, 스키장 등 다양한 상권에 입점해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으며 다양한 점포개발을 통해 가맹점 매출을 증대시키고 있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www.nbntv.co.kr)

첨부파일 비발디.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