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XOXO 핫도그앤커피, 갈릭소스 담은 포테이토 신메뉴 출시

작성자 XOXO핫도그(ip:115.178.65.136)

작성일 2021-11-26

조회 52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국내 정통 핫도그 브랜드 XOXO 핫도그앤커피(엑소엑소 핫도그앤커피)에서 포테이토 신 메뉴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메뉴는 갈릭소스를 베이스로 한 ‘버터갈릭 포테이토’와 ‘치즈갈릭 포테이토’다. 버터갈릭 포테이토는 달콤한 버터시즈닝에 고소한 갈릭 소스를 듬뿍 얹은 감자튀김으로, 아이들 간식으로도 인기 만점이다. 치즈갈릭 포테이토는 달콤 짭짤한 치즈 시즈닝에 갈릭 소스를 얹어 안주거리로도 손색 없다.

엑소엑소 핫도그앤커피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될 신메뉴는 우리가 흔히 먹는 케찹, 머스타드 소스의 밋밋하고 진부한 감자튀김이 아닌 다양한 소스와 토핑류를 얹은 색다른 포테이토”라며 “XOXO 포테이토 메뉴 중 특히 스위트 칠리 포테이토와 어니언소스에 크리스피어니언을 얹은 포테이토는 20~30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라고 전했다.


엑소엑소 핫도그앤커피의 포테이토는 레귤러 컷으로 굵고 긴 것이 특징이며, 주 메뉴의 사이드 디쉬로 많이 사용되는 제품이다. 굵고 길기 때문에 감자튀김 위에 다양한 토핑류와 소스를 뿌려 함께 곁들여 먹기 좋다.

포테이토 신 메뉴는 전국 매장에서 맛 볼 수 있으며, 엑소엑소 핫도그앤커피는 앞으로 트렌드를 반영 한 메뉴와 고객들의 입맛에 맞는 메뉴를 적극 개발할 예정이다.

한편, 엑소엑소 핫도그앤커피는 대학가와 특수상권 등을 중심으로 지점 확대에 나서고 있다. 최근 서강대점, 신한대점을 비롯하여 100호점 돌파, 12월에는 강원도 추암촛대바위 인근에 추암점을 오픈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엑소엑소 핫도그앤커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 이뉴스투데이(http://www.enewstoday.co.kr) 

첨부파일 654578_191605_2225.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