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세컨드찬스 F&B 브랜드 “XOXO핫도그앤커피” 의 국립대구과학관점 오픈 소식

작성자 XOXO핫도그(ip:115.178.65.136)

작성일 2022-02-17

조회 31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정통 핫도그 브랜드 ‘XOXO HOTDOG&COFFEE(XOXO핫도그 앤 커피)’가 이번 달 3일, 국립대구과학관점 내 오픈했다.

국립대구과학관은 다양한 과학 문화체험과 교육 행사 등을 목적으로 약 3만 5천여 평의 부지에 지하 1층 ~ 지상 3층의 건물을 지어 2013년 12월에 정식 개관한 과학관이며, 상상력과 과학의 꿈을 키워줄 영남 유일의 산업과학관이라고 한다.

XOXO국립대구과학관점은 아이들이 좋아하고 남녀노소 잘 먹을 수 있는 인기 메뉴로 구성하였으며, 시원하고 달콤한 음료들도 대표적인 메뉴로 구성하였다. 또 오픈 기념으로 핫도그 콤보 메뉴도 할인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XOXO핫도그 앤 커피’는 한국인 입맛에 맞는 비법 소스로 핫도그의 맛을 제대로 전하고 있다. 또, 핫도그 전용 기기를 개발해 전문성을 높이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대기시간을 대폭 감소시켰다. 그릴이 아닌 증기 조리방식을 적용해 쉽고 빠른 조리가 가능하며, 냄새와 연기가 발생하지 않아 밀폐된 곳에서도 쾌적하고 위생적으로 손님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한편 XOXO핫도그 앤 커피는 완벽한 맛의 핫도그와 부드러운 맛과 향이 있는 커피, 상큼하고 시원한 음료, 바삭하고 고소한 프라이즈 등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특수매장뿐만 아니라 상권 특성에 맞는 다양한 점포개발을 통해 PC방, 영화관, 골프장 등 입점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XOXO핫도그 앤 커피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퓨전화 한 미국식 정통 핫도그로서, 주재료인 빵과 소시지가 국내 생산으로 품질이 좋으며, 맛 또한 부드러워 많은 고객층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프리미엄 커피는 안정적인 맛과 인상적인 향의 조화를 통해 신맛을 줄이고 향미로 변하는 스페셜티 커피를 경험할 수 있다.

출처 : 뉴스저널리즘(https://www.ngetnews.com)

첨부파일 국립 과학관.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