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세컨드찬스 F&B 브랜드 “XOXO핫도그앤커피”,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핫도그 기부

작성자 XOXO핫도그(ip:115.178.65.136)

작성일 2022-02-17

조회 34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국내 정통 핫도그 브랜드 ‘XOXO핫도그앤커피’의 운영사 (주)세컨드찬스가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핫도그를 후원했다.

세컨드찬스는 지난 27일 보건복지부 산하 여주좋은이웃기초푸드뱅크를 방문해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취약계층과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가구들에 핫도그 및 버거 9,000여 개를 전달했다. 세컨드찬스의 관계자는 “해당 핫도그들은 푸드뱅크를 통해 저소득 가구 및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각각 전달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XOXO핫도그의 기부 식품은 식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이웃들이 간편하게 조리해 먹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XOXO핫도그앤커피 남재민 부장은 “코로나19가 길어지고 있는 현 상황에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외면받지 않도록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XOXO핫도그앤커피는 현재 약 700여 개의 점포를 오픈하며 국내 정통 핫도그 브랜드로 자리 잡은 브랜드이다. 전국 여러 PC방과 휴게소, 워터파크, 스키장, 영화관 등등에도 위치하고 있어 쉽게 접할 수 있다.

세컨드찬스는 최근 완벽한 시리즈(완벽한라면, 완벽한짜장, 완벽한만두, 완벽한돈까스 등)로 새로운 컨셉의 상품군들을 출시하고 있는데, 해당 제품들은 가성비가 뛰어난 맛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반응이 뜨거워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출처 : 뉴스저널리즘(https://www.ngetnews.com)

첨부파일 코로나19 기부.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