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인터넷 쇼핑몰 30분만에 마감' XOXO푸드카페 '완벽한라면' 1+1 프로모션

작성자 XOXO핫도그(ip:115.178.65.136)

작성일 2022-02-17

조회 40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세컨드찬스의 ‘XOXO푸드카페’가 pc방 푸드로 자리잡은 핫도그에 이어 지난 3월 15일 ‘완벽한라면’을 출시했다.

출시일부터 ‘완벽한라면’을 1+1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세컨드 찬스는 게이밍 기어를 출시하며, PC방을 자주 찾는 게이머들의 입맛을 파악해, ‘완벽한라면’을 선보였다.

업체에 따르면 PC방을 방문하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설문조사를 진행 후 취향의 라면을 조사했다. '완벽한라면'은 3월 15일 세컨드찬스몰과 CJ프레시웨이에서 판매 개시 30분 만에 매진됐다.

세컨드찬스 관계자는 “같은 상황에 XOXO푸드카페는 2차로 완벽한라면을 기존보다 더 많은 양으로 추가 생산하여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인기의 비결을 “네이밍에 걸맞게 면과 스프의 완벽한 비율 조합이 예술인 모두가 좋아하는 맛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밝혔다.

‘완벽한라면’은 중간 굵기로 식감과 소고기를 우린 국물 맛이 나면서도 짜지 않고 간이 잘 되어 있어 호불호 없이 모두 즐길 수 있다.

세컨드찬스의 ‘XOXO푸드카페’는 ‘XOXO핫도그’,‘완벽한라면’에 이어 ‘완벽한볶음밥’, ‘완벽한덮밥’, ‘완벽한만두’, ‘완벽한생과일쥬스’도 출시예정이다.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1VGOBRCY88

첨부파일 라면.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